트위터·페이스북 스타트업관련 글들

2014년 4월28일 Facebook 이야기

이택경 2014. 4. 28. 23:59
  • profile
    진인웍스팀의 아뜰리에 앱이 미국 생산성 카테고리의 Best New Apps와 Painting & Drawing 컬랙션에 선정된것에 이어, 다시 미국 생산성 카테고리에 대형배너로 소개되었네요!
    아뜰리에 앱이 미국 생산성 카테고리에 대형 배너로 소개되었습니다! 미국스토어 Painting & Drawing 컬랙션에 선정된 일에 이어 또하나의 굉장한 일이네요.  
     
    지난주에 애플로부터 배너 이미지를 만들어 달라는 메일을 받았었는데요. 그때는 기쁘면서도 정말 배너가 올라가는건지 확신을 못해서 아무에게도 이야기도 하지 않고 조용히 배너를 만들었습니다. ㅎㅎ 큼직하게 들어가 있는 아뜰리에 이미지를 보니 이제 실감이 나네요. 
     
    애플이 인정한 드로잉 앱입니다. 아이패드 아이폰 모두에서 사용가능하니 iOS 유저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 
    image
  • profile
    쫄지마 창업스쿨 마케팅 강의를 끝내고 한컷.
    모두들 비오는 날 밤늦게까지 들으시느라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 profile
    → 이택경 와우 엄청 많은 분들이 오셨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