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페이스북 스타트업관련 글들
2013년 8월29일 Facebook 이야기
이택경
2013. 8. 29. 23:59
-
@kyung88
가끔보면 튀는명함을 만들면 잘 기억해줄거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 계시는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마이너스로 평가합니다. 뭔가 인상깊은것을 만들려면 차라리 비즈니스모델을 감성적인 몇분짜리 동영상으로 만드세요. 그것이 100배 의미있죠
: 튀는명함 경우 정말 센스있게 만들어도 본인이나 회사에 대해 설명하기 힘들죠. 센스없이 튀는명함은 오히려 마이너스일테구요.
명함교환하면서 본인이나 회사에 대해 15초~30초간의(좀더 대화가 진전되면 1분이상도 가능) 짧은 시간 피칭을 통해 각인을 시키는것이 훨씬 더 중요하니, 차라리 그 연습을 하세요.
그리고 굳이 뭔가 인상깊은것을 만들고 싶으면 홈페이지에 몇분짜리 짧은 동영상을 하나 감성적으로 잘 만들어 보세요. 꼭 비싼 용역비를 안 들여도, 본인의 비즈니스모델을 간단명료하게 그리고 감성적으로 정성껏 만들면 각인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