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yung88
자꾸 "마케팅=이벤트"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스타트업들의 마케팅 전략이 이벤트로 도배가 되어있는 경우가 많아요. 이벤트를 전혀 안할순 없겠지만, 스타트업이 초기에 필요한 광팬(?) 대신에 오히려 경품만 타먹는 로열하지 않은 고객들만 양산할수 있죠.
@kyung88
따라서, 단순 이벤트가 아닌 "지속성"을 가진 "장기적"으로 활용가능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죠. 정답이 따로 있지는 않으니 각자의 비즈니스 모델에 따라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찾아야 합니다. 그 노하우가 여러분의 핵심경쟁력 중의 하나이죠. -
본인이 개발자가 아닌관계로 개발자에 대해 이해하기 힘들경우 참고할 내용을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http://bit.ly/ULBuPS
* 단, 저의 주관적인 관점도 있을테고 또한 개발자 개인별로도 차이가 크니 "성급한 일반화"는 하지는 마세요.blog.daum.net -
→ 이택경 자존심 부분은 참 공감이 가는 부분
'트위터·페이스북 스타트업관련 글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년 1월15일 Facebook 이야기 (0) | 2013.01.15 |
---|---|
2013년 1월14일 Facebook 이야기 (0) | 2013.01.14 |
2013년 1월9일 Facebook 이야기 (0) | 2013.01.09 |
2013년 1월4일 Facebook 이야기 (0) | 2013.01.04 |
2013년 1월3일 Facebook 이야기 (0) | 2013.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