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ng88
스타트업이 마케팅할때 대기업 이미지광고처럼 하지마세요. 이미지광고는 해당기업과 제품을 잘알고 있다는 전제하에 보다 더 좋은 이미지를 전달하는것이지만, 스타트업은 해당기업도 제품도 전혀 모르죠. 애매모호하지 않게 키워드가 들어간 명확한 메시지가 필요하죠
필요하면 키워드를 바꿀필요가 있겠지만, 키워드는 바뀌지 않았는데 구체화되면서 점점 이상하게 변질되지 않을 필요가 있겠어요.
그리고, 너무 멋있게 보이려고 애매모호한 대기업 이미지 광고처럼 되는것도 피해야겠습니다.
원래의 키워드가 포함된 명확한 메시지가 필요해요. 물론 관심을 끌기 위한 데코레이션은 필요하지만 그렇다고 본래의 키워드를 잃으면 안되죠.
스타트업이 마케팅할때 대기업 이미지광고처럼 하지마세요. 이미지광고는 해당기업과 제품을 잘알고 있다는 전제하에 보다 더 좋은 이미지를 전달하는것이지만, 스타트업은 해당기업도 제품도 전혀 모르죠. 애매모호하지 않게 키워드가 들어간 명확한 메시지가 필요하죠
필요하면 키워드를 바꿀필요가 있겠지만, 키워드는 바뀌지 않았는데 구체화되면서 점점 이상하게 변질되지 않을 필요가 있겠어요.
그리고, 너무 멋있게 보이려고 애매모호한 대기업 이미지 광고처럼 되는것도 피해야겠습니다.
원래의 키워드가 포함된 명확한 메시지가 필요해요. 물론 관심을 끌기 위한 데코레이션은 필요하지만 그렇다고 본래의 키워드를 잃으면 안되죠.